보비와 함께 보낸 토요일 오후...

사실 너목들을 본 시간이 더 많긴 했지만 ㅋ


요즘 보비가 자주 쉬는 곳이 한 곳 더 생겼다.

사료와 간식 사이 ㅋㅋ


졸리다옹~


이건 무슨 소리지?


에잇 잠이나....


똘망똘망한 보비..ㅋ


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반응해서...

눈을 감았다 떴다 하면서...

결국 이렇게 잠듬. ㅋㅋ


자리를 옮겨 식빵굽기.


셔터소리에 눈이 번쩍!


나 좀 내버려두라냥~ ㅡㅡ;


카리스마 넘치는 보비 


찹살떡 찍으라고 살짝 앞발을 내밀어줌. ㅋㅋ


카메라를 위로 들었더니 깜놀. ㅋㅋ



잠시 한눈팔면...

이렇게 이쁘게 잠든다...@@


내가 보는 앞에서 화장실 위에는 잘 안올라갔었는데...

낮에 놀아주니 여기 올라가는 모습도 보여준다...



닭강정을 시켜 먹고 소스만 남은 상자를 열어 두었더니...

소리 없이 다가와서 소스를 핥아 먹기 시작했다...

안좋아할 줄 알았는데 달달해서 그런지 춥춥 신나게 핥아 먹었다 ㅋㅋ


끈적거려서 그런지 핥아 먹는 중간에 이렇게 혀를 낼름거리고는 또 먹는다. ㅋㅋ


이번에는 옆에 다른 소스 공략.


혀로 콧구멍 쑤시기 ㅋㅋㅋㅋ


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맛나게도 먹는다.


모냐 집사... 다 보고 있었냥??




그만 좀 찍어라 앙??


한참 소스를 핥아 먹더니 그거로는 배가 안찼는지 간식 먹으러 자리를 옮김...


배를 충분히 채우고..

바로 그 자리에서 널부러지기... ㅋㅋㅋ


산지 얼마 안되었는데...

난도질을 당한 보비 장난감...ㅋ


Canon EOS 6D

 + Canon EF 24-70mm f/2.8L II USM


'냥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바닥냥이  (5) 2013.11.12
오랜만에...  (0) 2013.09.02
동물사랑실천협회 땡큐센터  (0) 2013.07.29
스파이더냥~ 상자냥~  (0) 2013.07.27
쑥쑥 크는 보비  (0) 2013.07.14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