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분양 받아온 "보비"


분양하는 분을 만난게 밤10시..

게다가 이미 보비는 대구까지 차를 타고 다녀온 상태...


여행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았을텐데...

왠 낯선 덩치큰 인간이 자기를 냅다 들고 가버린다...


처음 어미 품을 벗어나 낯선 곳에 온 보비..

심지어 우리집은 숨을 곳도 많지 않다...


유일하게 숨을 곳이 침대 밑인데...

오늘 숨어버리면 내일 병원을 데려가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..

눈물을 머금고... 침대 밑에 못 들어가게 하고 이동장에서 재웠다...


밤새 냐옹~냐옹~ 꺼내달라고.. 엄마한테 가겠다고...ㅜㅜ


하지만 처음 왔는데 사진은 찍어야 되지 않겠니?? 

사악한 집사...^^;;


이동장 안에서.. 잔뜩 긴장...

넌 누구냐옹~??


이동장에서 꺼내고 ... 침대 밑으로는 못 들어가게 했더니만...

요기 숨었네...ㅋㅋ

숨을 곳이 없다옹~


자기 키보다 훨씬 큰 화장실 위에 올려놓아 보았다.

날 물끄러미 쳐다보더니.... 훌쩍 뛰어내렸다..@.@


뛰어내려서는 기껏 간 곳이 현관 코너...

숨을 수 없어 멘붕인 보비..ㅋ

숨을 곳을 달라옹~


거울을 보고 있는 듯 하지만...

사실 거울을 통해서 내 눈치 보고 있음... ㅋ


화장실 보다 더 높은 식탁에 올려 놓아 보았다...

어디서든 일단 사진 찍도록 포즈를 잡아준다..

전속모델냥 ㅋ


잔뜩 쫄아있는.. 낮은 포복 자세..ㅋ

여기선 쉽게 뛰어내리지 못하더란...


여기서 역시 구석을 찾아가는 보비..


불쌍한 표정.. ㅜㅜ


저기로 내려가야 침대 밑으로 들어가는데...


집사~ 좀 내려주면 안되겠냐옹~


침대 밑으로만 못들어가게 하고 냅둔 후 찍은 몰카... ㅋ


앗 들켰다...ㅋ

집사 지금 몰카 찍냐옹??


이왕 들킨거..

포즈 좀 잡아바바 ㅋㅋ


이렇게 첫날 밤이 지나가고...

오늘 오전 일 끝나자마자 병원에 데리고 갔다...


인터넷에서 평이 좋고 신촌에서 가까운 하이디 동물병원(http://blog.naver.com/highdah)

다행이 건강하고 아픈 곳은 없단다...


어제 집에 온 후로 분양 전에 먹던 로얄캐닌 베이비캣을 밥그릇에 부어주고 앞에 데려다 줘도 통 먹지를 않았다...

하루 종일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듯...


수의사선생님이 6주령 밖에 안된 아가라 잘 먹어야 한다고 파우치 습식사료를 줬더니 폭풍흡입... ㅡㅡ;;

남은 걸 싸주시면서 집에 가서 적응하고 사료 먹을때까지 이거라도 먹이라고 하신다..


집에 와서 접시에 습식사료에 건사료 조금 섞어 주었다...

배고팠구만... ㅜㅜ


코까지 처박으시고..ㅋ



접시를 타고 올라...


배불리 먹었다...

다행이다...^^


맛나게 드셨수??


집사~ 메로옹~


썩소 한번 날려주시고...ㅋ


냠냠냠~


훗~ 집사따위~ ㅋㅋ

니가 집사냐옹?? ㅋㅋ



다 찍었으면 난 침대 밑으로 간다옹~


건강한 것도 확인했으니 이제 적응하라고 침대 밑을 내주었다...

이제 안 괴롭힐테니 얼른 적응하고 침대 밑에서 나와라~ ㅎㅎ



'냥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책상 위에 올라가다  (0) 2013.05.21
새장난감이 맘에 든다...  (0) 2013.05.18
주말 특식  (0) 2013.05.12
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보비...  (0) 2013.05.01
보비를 데려오다...  (1) 2013.04.27

+ Recent posts